가개통의 의미,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가개통의 의미와 꼭 주의해야 할 점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가개통이란 개통은 하되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전매할 목적으로 유통되는 휴대전화입니다. 즉, 타인 명의로 개통후기계만 팔고 USIM을 교체하여 사용하는 형태입니다.간단히 말해서, 다른 사람의 핸드폰을 USIM만 바꿔서 사용한다고 생각하세요.본인의 휴대폰이면 명의등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만약 판매자가 분실신고나 도난신고를 한 경우 통신사에서 분실/도난처리되어 사용할 수 없는 상태로 바뀝니다.

이 밖에도 판매자가 통신비를 미납해도 마찬가지로 휴대 전화 사용이 중단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중고 폰을 구입할 때 개통하지 않고 꼭 확정 기종을 구입하고 본인 명의의 등록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임시 개통 폰은 명의 등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문제를 막을 수 없습니다.임시 개통 폰 악용 사례를 예로 들면 1)타인 명의로 임시 개통 폰 대량 개통 2)판매 후, 모두 분실 처리 3)보험을 통해서 보상하고 보상을 받은 폰 재판매 이런 식으로 악용되고 있어 임시 개통 폰은 구입해서는 안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개통폰이 만들어지는 이유는 대리점이 실적을 충족하기 위해 임의로 개통 후 판매폰깡 등 휴대폰을 통해 대출 다른 인명의 대량 개통 등이 있습니다.대리점에서는 휴대폰을 개통하면 보조금 형태로 일정 금액이 지급됩니다.이를 악용해 여러 명의로 개통하고 통신사로부터 보조금을 받기 위해서입니다.이렇게 불법적인 경로로 유통되기 때문에 가개통폰을 중고로 판매하고 있다면 안심하고 살 수 없습니다.그러므로 정가보다 싸다고 불법적인 형태로 판매되는 가개통폰을 구입해서는 안 됩니다.

10~15만원 아끼려다 어떤 문제가 생길지 모르고 명의등록도 안 되는지 개통폰 구입하지 말고 정상적으로 유통 판매되는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저는 원래 중고로 휴대폰을 사는 것을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중고로 구입할 때 판매자가 돈만 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거나 확정기변이 아닌 USIM 기변기기의 경우 명의등록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꼼꼼히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새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플래그십 모델의 경우 기본 100만원이 넘기 때문에 가격 부담이 매우 큽니다.그래서 기기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과 보조금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보통 핸드폰 살 때 통신사 할인으로 구매하는데요.통신사 할인은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여 2년 약정을 걸고 사용하면 누구나 똑같이 받을 수 있는 할인입니다~ 즉 약정을 걸고 사용하면 통신사가 할인해주는 거죠.

통신사 할인은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할인 두 가지가 있습니다.공시지원금=기기가격할인 선택약정할인=요금할인(월 25%) 2가지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선택약정할인은 월정액의 25%가 들기 때문에 비싼 요금제를 이용할수록 더 많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지만

공시 지원금은 기종/통신사/요금제가 지원 금액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그래서 구입하는 기종의 지원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조회하고 봐야 합니다.조회를 먼저 하고 보고 두개의 할인 중에서 선택하세요.이처럼 기본적으로 통신사의 할인을 하나 받을 수 있지만 공시 지원금이 얼마 나지 않는 기종의 경우 기기 가격 할인을 받기 어렵습니다.이럴 때는 “성지”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지 점포에서는 통신사의 할인은 물론 추가로 점포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캐리어 할인+점포 보조금의 이중 할인을 받고 경력 할인 하나만 받았을 때보다 훨씬 저렴하게 휴대 전화를 살 수 있습니다.성지 정보를 모으고 공유하는 성지 공유 카페를 이용하면 성지 정보가 손에 들어요!성지 공유 카페”아이콘”전국 성지 매장의 시세 표와 좌표(위치)까지 공유하고 있어 고생하지 않아도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살고 있는 지역의 시세 표를 보고마음에 든 시세를 발견하고 코멘트로 좌표를 요청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유합니다:)공유된 좌표에 따라서 성지 점포에 방문 주세요.

휴대 전화를 싸게 사려면 최 검사에 들러야 할 이유 LCB최근 휴대 전화 판매 수당이 30~70만원 정도 됩니다만, 이 치료의 대부분을 고객에게 주는 곳이 있습니다.그러나 대부분의 휴대 전화점은 그렇지 않습니다.판매량이 적은 곳은…이래봬도 cafe.naver.com

휴대폰을 싸게 사려면 최 검사에게 들러야 하는 이유 LCB 요즘 휴대폰 판매수당이 30~70만원 정도 되는데, 이 수당의 대부분을 고객에게 주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휴대전화 가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판매량이 적은 곳은 cafe.naver.com

휴대폰을 싸게 사려면 최 검사에게 들러야 하는 이유 LCB 요즘 휴대폰 판매수당이 30~70만원 정도 되는데, 이 수당의 대부분을 고객에게 주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휴대전화 가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판매량이 적은 곳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