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관광지, 섬 추천 인천 을왕리해수욕장, 가볼만한곳, 자연섬, 소금판 khan-e
중국 출장의 아버지를 만나러 인천공항으로 떠난 날, 조금 일찍 여행을 떠났습니다. 드라이브 코스이기 때문에 인천 관광지에서도 돌 생각이었습니다.
인천대교를 지나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섬을 추천하는 영종도의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이 그래도 유명하기도 하고, 주변 카페는 물로 해변을 따라 걷는 것도 좋아서 찾은 곳입니다.
내가 찾은 시기에는 겨울 바람에 모래가 날아가지 않도록 하기 위한 비방막 설치 전이었습니다.
인천 을왕리해수욕장은 서울 근교의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조개구이와 회, 카페 등 바다뷰를 바라보며 먹거리가 많기 때문에 드라이브 코스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이 많이 빠진 썰물 시간이라 해수욕장 해안이 그대로 드러나는 을왕리해수욕장 백사장을 바닷가를 걷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겨울 바다의 차가운 바닷바람도 상쾌함이 있거든요. 너무 오래 걸으면 콧물, 눈물이 날 정도였는데요.사실 을왕리 해수욕장을 찾는 것 뿐이라면 주차는 그리 쉽지 않습니다. 저도 이날 그랬어요. 주차 공간이 있어서 횟집 앞에 주차하면 눈총도 있어서 식사를 하지 않으면 가게 앞에 주차하기가 어렵거든요.공영주차장은 주차공간도 너무 힘들었어요.어쨌든 겨우 주차는 했습니다^^을왕리해수욕장 공영주차장으로 가는 길의 간판이 작고, 미처 깨닫지 못했던 자연섬 소금빵이 있었습니다.이곳을 여러 번 다녀도 자연도 소금빵을 왕리에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다행히 이날은 길게 줄을 서지 않아도 될 정도로 손님이 별로 많지 않았어요.익선동과 성수동에서도 본 자연도 소금빵을 왕리카페도 겸하고 있었습니다.신사동이랑 압구정동에도 있대요.이곳의 자연도 소금빵을 왕리 하루에 6번 갓 구운 소금빵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오전 10시, 11시 반, 오후 1시, 2시 반, 4시, 5시 반 빵이 나오는 시간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최고의 밀가루, 버터, 소금으로 만든다고 합니다.가격은 예쁜 쇼핑백에 넣어서 4개 1세트에 12,000원입니다.개당 3,000원이네요.자연섬 소금빵 바로 옆 자연섬차 카페입니다.한라봉 주스를 판매하면 입구에도 한라봉이 있었고, 뒤쪽 테라스에는 인공 나무도 있었습니다.을왕리의 볼거리를, 을왕리해수욕장과 함께 자연도 소금빵을, 을왕리의 자연도 차카페도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로 가득합니다.매장 안에 야외공간인 테라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봄날은 햇살이 따뜻해서 좋네요. 겨울이지만 그래도 녹색 한라봉이 달린 나무가 있어서 아주 상쾌한 공간이었어요.매장 안에 야외공간인 테라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봄날은 햇살이 따뜻해서 좋네요. 겨울이지만 그래도 녹색 한라봉이 달린 나무가 있어서 아주 상쾌한 공간이었어요.바구니에 담긴 한라봉은 흘러내리고 있었습니다.한라봉 하나가 그대로 얹힌 한라봉 주스 9800원, 따뜻한 바다 걷기차 7,500원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 5,000원인천 관광지 을왕리의 볼거리를 을왕리 해수욕장과 베이커리 카페, 자연도 소금빵, 자연도 차를 함께 즐기세요~ 3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을왕리해수욕장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302번길 16-15을왕리 공영주차장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714자연섬소금빵&자연섬차 인천 중구 을왕로13번길 31층자연섬소금빵&자연섬차 인천 중구 을왕로13번길 3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