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쇼핑몰 로고 제작비용 (feat 황금비율)
안녕하세요, 퇴사의 정석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력으로 하는 쇼핑몰과 술집 logo 중에서 izakaya 로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이 내포하는 의미
입니다. 왜냐하면 브랜딩의 시작은 소비자에게 각인되는 것이고, design이 brand의 함축적인 의미를 잘 담았을 때 자주 생각나기 때문입니다. 그럼 만드는 과정을 한번 설명해 볼까요? ‘채움’ 이미지 구상
나는 채워진 image를 가득 채운 보름달이 뜨는 과정에서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술집 그림과도 잘 어울려 시선의 흐름이 아래에서 위로 또는 위에서 아래로 가도록 한 번에 각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능한 한 간단한 표현
쇼핑몰, 바 로고는 사실 복잡하고 좋은 게 없어요. 나이키 아디다스 구글 다 떠오르는게 하나 있어요. 나이키는 날개 형상, 아디다스는 3선, 구글은 적황록파색
이렇게 채우기는 최대한 간단한 달 모양과 심플한 타이포 배치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최종 배치logo의 균형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서로의 배치가 맞지 않으면 어딘가 어중간한 모양이 되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이 만들 때 황금비율을 염두에 두고 진행했습니다. 인쇄물의 예기타 웹 또는 포스터용 image로고 제작 비용의 경우 통상 기준가 제시 후 추가 디자인 또는 세부 조건에 따라 추가 견적 또는 인하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 심플하고 균형잡힌 logo 가 베스트 입니다!오늘은 이자카야, 쇼핑몰 로고 디자인 제작 과정과 좋은 logo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오늘은 이자카야, 쇼핑몰 로고 디자인 제작 과정과 좋은 logo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