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ear Breaker 제이드레곤입니다!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런닝으로 첫 하루를 시작하고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살이 많이 빠져서 2020년 달리기를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그래도 새해 첫날은 뛰고 싶었어요.고향 마을을 한 바퀴 돌고 뒷산에 올라 새해 첫 해를 바라보며 한 해의 시작, 멋진 한 해를 다짐합니다. 예기치 못한 위기, 코로나 때문에 12월은 일을 못하고 쉬었네요.방학 동안 가정에 충실하고 냉장고를 열면서 최대한 절약하면서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온라인, 온라인으로 계속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루에 2시간씩 강의를 했네요.

블로그 1일 1포스팅, 그리고 남은 시간에 1일 1포스팅 아침 일찍 일어나 매일 블로그에 글을 쓰는 습관을 만들어 뿌듯합니다.온라인 강의 시작!2021년 1월 개강! 정부 방침으로 학생 9명 이상은 수업을 할 수 없게 되었네요.그래도 온라인으로 한번 해봐서 온라인 수업으로 빠르게 전환해서 진행했어요.하루에 5시간! 꾸준히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열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그리고 실력이 늘도록 한 달을 열심히 훈련하겠습니다. 쪼그라든 만큼 더 높이 뛰는 2021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내가 만나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보다는 매일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2021년 올해도 건강하세요!2021년 올해도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