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복입니다. 저는 미니언즈를 너무 좋아해서 아는 분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오시거나 캐릭터가 보이면 굿즈를 많이 사오셨습니다.본인은 전혀 가본 적이 없는 유니버설. 혼자 오사카 여행의 목적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에 가는 혼자 오사카 여행 2일째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사카 여행 첫날 비가 많이 와서 이번 여행 날씨는 이제 그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2일째 아침은 푸른 하늘에서 맞이하여 기분 좋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으로 향할 준비를 합니다.
어제저녁 세븐일레븐에서 산 우유푸딩+햄치즈샌드위치왕랑주먹밥을 좋아했는데 요즘들어 아삭한 야채가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해요..
아침을 먹고, 닛코호텔 오사카의 나가야오사카메트로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오사카 메트로만으로는 USJ에 갈 수 없기 때문에, 우선 집에 가는 것도 생각하고 1일권을 살거야!
한국어도 있기때문에 일본어를 모르는 한명의 여행객도 걱정없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워낙 관광객이 많은 ~~가 방문하는 곳이라 지하철 안내 표시만 잘 보고 따라가면 어렵지 않아요.
주의할 점은 다른 열차로 갈아타는 것! 구글맵에서 검색해서 가면 어렵지 않으니 잘 보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USJ에 가시는 분들은 티가 많이 나니 그분들만 따라가면 돼요
USJ,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있는 유니버설 시티에 도착!꾸준히 인기 있는 미니언즈 귀요미들
역에서 내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구로 향하는 길의 형형색색의 건물, 간판 등이 눈길을 끕니다.식당도 있고 유니버셜 내부에서 미처 구매하지 못한 캐릭터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토어도 있습니다 이곳은 들어가본 적이 없어서 텍스프리가 될지 모르겠어요.. 찐 유니버셜 스튜디오 내부에는 굿즈 많이 사면 텍스프리 창구가 있어서 면세품을 제대로 포장해서 돈을 또 건넸습니다.드디어 마주한 미니언즈 오타쿠 히토오사카 여행 두복의 주목적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구에 도착!빙글빙글 도는 유니버설 시그니처 지구 형상 스모그도 세련되게 나와 있어 많은 관광객에게 인기였던 포토 스팟입니다.좋아하는 캐릭터처럼 옷을 입은 관광객들도 많았고, 당시에는 닌텐도 월드가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마리오, 루이지 모자를 쓰고 돌아다니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후후 놀이공원 온 기분이 확 느껴지네요~하늘도 맑고~ 혼자서 오사카 여행 설레는 마음으로 요즘 가장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귀요미 미니언즈가 보인다는 건?미니언즈 지역에 거의 다 왔다고 합니다. 다른 캐릭터에게 쏜살같이 미니언즈 파크로 직진!ㅠㅠㅠ너무 귀여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미니언즈 파크까지 왜 지금 왔나 싶기도 하고 굿즈 뿐만 아니라 점포, 건물, 조형물에 있는 미니언즈들을 천천히 감상하며 혼자 여행의 특장점 여유를 만끽했습니다.귀여운 USJ미니언즈파크의 알미니언(?)들을 집에 넣고 싶네요드디어 현지인에게 부탁한 사진 ㅋㅋ 멋쩍은 사진여기저기 둘러보고 미니언즈 굿즈샵으로 고고유니버설 재팬 내부의 미니언즈 파크 굿즈 숍 인테리어도 정말 귀엽고 덕후들의 마음을 울리는 귀여운 것들 천국이었습니다.디스코 미니언즈 인형 그리고 차마 입을 수 없는 티셔스.. 재미있게 구경만 했습니다 헤헤 머리띠는 살까 했는데 USJ한정 악세사리라 지구생각하고 사진만 남기고 그자리에 예뻐..유일하게 타고 싶었던 유니버셜 재팬 놀이기구.. 쉬는날이네요. ㅎㅎㅎ미니언즈 파크에서 가상현실? 네 느낌으로 놀이기구를 하나 탔는데 나이가 들었나 속이 울렁거렸어요.혼자서 오사카 여행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는 싱글라이더(싱글님~) 찬스에서 굳이 익스프레스티켓을 구입하지 않아도 20분 이내로 전원 탈 수 있었습니다 카라케라 위에 보이는 그.. 심한 후룸라이드 승객들이 우비를 입고 있어서, 응?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물을 뒤집어쓰고…그 후에도 싱글라이더의 찬스에서 탈것을 총 6개정도 타고 3시 넘어서 피곤해서 귀가했어요~오늘의 포스팅 “2023.5.8 혼자서 오사카 여행 2일째 1st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싱글라이더 어트랙션 / 미니언즈 드디어 마중/쥬라기 월드/USJ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